게임, AR, VR 분야의 새로운 시대 직업을 위한 계획을 시작하세요!

인도는 게임 부문에서 세계 최고의 시장 중 하나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INR Rs.89 Crores로 평가되는 인도 게임 산업은 2020년까지 INR Rs.110 Crores의 연간 가치가 71% 점유율로 선두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성장의 원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젊은 인구 증가
더 높은 가처분 소득
새로운 게임 장르 소개 및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의 증가

인도 게임 산업의 장점 :-

세계 최대의 청소년 인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터넷 인구
창의적인 인재의 가용성
IT, 테스트 및 예술 전반에 걸친 거대한 기술 기반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와 첨단 기술
Microsoft, Nvidia, UbiSoft, Zynga, Electronic Arts, Disney, Playdom, Sony 등과 같은 대규모 개발 센터의 존재

게임은 이제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엔터테인먼트 형태가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게임은 다양한 매체를 안전놀이터 포함하도록 발전해 왔습니다. 우리는 콘솔이 더욱 정교해지고, PC 게임이 멀티플레이어가 되고 더욱 복잡해지고, 스마트폰에서 차세대 모바일 게임이 완전히 진화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게임 유형:

PC 게임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게임 내 다양한 ​​장르:

게임은 게임 장르라고 불리는 미리 정의된 다양한 범주에 따라 개발됩니다. 게임을 개발하기 전에 게임 엔지니어나 프로젝트 리더는 청중을 위해 어떤 유형의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게임 장르 목록:

롤플레잉 게임(RPG)
전략 게임
스포츠 게임
과학 및 교육 게임
기타 기타 게임 장르

 

게임의 미래:

인도에는 2억 5,320만 명의 게이머가 있으며 그 중 81%가 16~30세 연령대입니다.
2019년 인도 온라인 게임 산업은 좋은 가처분 소득 그룹을 가진 사용자들로부터 빠른 성장을 인정받으며 밝은 미래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게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산업에 비해 비약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도 게임 산업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은 스마트폰 채택과 병행하는 연결로 인해 목격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My blog. Bookmark the permalink.